홈으로  |  회원가입  |  로그인  |  사이트맵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2015년 신임회장 인사 날짜 2015.01.28 10:44
글쓴이 관리자 조회 668

신년 인사를 올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도마회 형제, 자매 여러분

새해가 밝았습니다.? 행운과 따뜻함을 의미하는 청양의 해를 맞아 모두 따뜻하고 보람찬 한 해를 열어 가시기 기원합니다.

저는 지난 총회때 새로이 회장으로 부름을 받은 오동원(암브로시오)입니다.? 도마회를 20녀년전 창립 때부터 함께 해온 터라 회장이라고 무에 다를 것은 없다고 생각되오나, 그래도 한 단체의 일꾼으로 대표한다는 사실은 양 어깨에 무게를 느끼게 합니다.

그래서 이제 도마회를 함께 재건축해간다면 그리 두려운 일도 아니라른 생각을 하며 감히 재.건.축.을 외쳐봅니다.? 재.건.축.?재미있고 건강하게 축복하며 살자는 의미입니다.? 요즘 건배사로도 유행중이죠.? 본래 우리가 아는 재건축은 집을 새로 "짓는다"는 의미입니다.

집을 비롯해 세상 중요한 것은 다 짓습니다.??????????????????????

짝을 짓고, 이름을 짓고, 매일 벅는 밥을 짓고, 농사, 옷, 노래, 글도 짓습니다.? 이처럼 짓는 것은 이전에 없던 것을 새로 만드는 것인데, 어느날 갑자기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있는 재료, 풍속, 인식등을 엮어 이전보다 더 좋은 관계의 결과를 만드는 것입니다.

2015년도 마찬가지입니다.

2014년을 무 자르듯이 잘라내고 하늘에서 뚝 떨어지지 않습니다.? 어제의 희로애락은 오늘로 이어지지만, 그것을 어떤 방법으로 새롭게 엮어 이전보다 더 좋은 결과로 매듭지을 지는 이제 시작입니다.

이왕이면 2015년 인생 농사는 도마회와 함께 재건축하시죠.? 재밌고 건강한 축복의 재건축을!

도마회원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5년 행사 일정입니다.

??????????????????? *? 6월 7일 - '봄나물 행사'(현충일 직전 일요일)

?????????????????? * 8월 16일 - '옥수수 잔치'(광복절 직후 일요일)

????????????????? *12월 6일 - 피정 및 총회(12월 첫 일요일)

?????????????????????????????????????????????????????????????????????????? 2015. 1. 5

??????????????????????????????????????????????????????????????????????????도마회장 오동원(암브로시오)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 600자 제한입니다. 등록
목록 쓰기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 10번지 충무빌딩 313호    Tel:02-2269-2930    Fax:02-2269-2932    Email:wonjuse@hanmail.net
COPYRIGHT DOMAHOE ALL RIGHTS RESERVED.